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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분야가 아니더라도 이 교육과정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SU-Innovation Academy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분야의 기초 지식이 없는 학생들도 누구든지 교육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SU-Innovation Academy 교육 과정은 모든 전공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준비되었습니다.

  2. Q

    Pre School은 어떤 교육과정인가요?

    Pre School 교육과정은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기초 지식이 없는 학생들을 위하여 개설된 기초 교육과정입니다. 관련 전공과목을 수강해 본 적이 없는 학생들도 Pre School 수강을 통하여 부담 없이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과정은 의무과정이 아니며 자율적인 온라인 학습 참여방식으로 운영됩니다.

  3. Q

    휴먼 ICT 연계전공은 부전공, 복수전공 모두 인정되는 건가요?

    21-35학점 이수 시 부전공으로 인정되며, 휴먼 ICT 연계전공 교육과정 영역에서 36학점 이상 이수하면 복수전공으로 인정됩니다. 복수전공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전공 42학점(학과의 졸업 최소학점 충족) 이상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복수전공이 인정되면 제1전공 학위 이외에 융합기술학사 학위가 추가로 수여됩니다.

  4. Q

    휴먼 ICT 연계전공 이수 도중 포기가 가능한가요?

    휴먼 ICT 연계전공을 이수 도중 포기하거나 요구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였을 때에는 이를 일반학점 선택으로 인정됩니다.

  5. Q

    휴먼 ICT 연계전공 수업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나요?

    강의는 사전에 온라인으로 듣게 되며, 오프라인 수업시간에는 팀 프로젝트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팀 프로젝트 수업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토의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팀원들 간의 협업에 중점을 두고 진행됩니다. 특히 프로젝트 수업 성격에 따라 각 팀에 2명의 교수진을 배정하여 다양한 관점에서의 학업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Q

    VR(Virtual Reality)은 휴먼 ICT 연계전공을 듣지 않는 학생들도 체험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학 도서관 1층에 있는 VR학습장에서 모든 전공의 학생들이 직접 VR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U-Innovation Academy에서는 모든 전공의 학생들이 학습과정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VR/AR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7. Q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과정은 어떤 체계로 진행되나요?

    소프트웨어 코딩 과목은 마이크로비트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기초과정, 아두이노를 이용한 C언어 과정, 라즈베리파이를 이용한 Python언어 과정, 그리고 최종 IOT project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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